공지사항

아베오비젼코리아 “ aveo “ 렌즈 공식판매처 인터내셔널 마케팅기업 블루아프리카 선정

운영자 2020.02.13 17:14:39 조회수 181



아베오비젼코리아 “ aveo “ 렌즈 공식판매처 인터내셔널 마케팅기업 블루아프리카 선정

 

 

 

 

 

콘텍트렌즈 브랜드 “aveo” 한국독점수입공급사인 아베오비젼코리아(대표 김성수 ) 를 통하여 한국시장에 2017년에 런칭하였다.


일회용 1-day 콘텍트렌즈 출시를 시작으로 2-weeks (2주용), 1-month (한달용), Toric (난시용), Muti-focal (다촛점), color (컬러렌즈) 순으로 aveo 콘텍트렌즈를 본격적인 마케팅을 할 예정이다.


aveo 콘텍트렌즈제조사인SVO (SuperVisionoptimax)는 세계 2위의 의료용 글러브 제조사인 SUPERMAX GROUP ( 자산 5,000, 수출국가 160여개국 , 2016년 기준) 의 계열사로 최신 영국 UK Technology와 전공정 생산자동화 시스템 (Full automatic manufacturing system) 를 통하여,1-Day렌즈기준 연간 1억개 (2016년 기준) 콘텍드렌즈를 생산하고 있다.

 



​ 

 

 

 

 

 

현재, 영국, 이태리, 미국, 캐나다, 일본, 싱가포르, 홍콩, 브라질 등 20여개국의 독점 공식수입사를 통하여 최고 품질의 콘텍트렌즈를 공급, 판매하고 있으며, 1-Day콘텍트렌즈 제품은 최신개발된 원재료 Omafilcon A,함수율 58%, Dk/t 36.7, Base Curse 8.6mm, Diameter 14.2 mm , UV Blocking 등 제품사양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.


aveovisonKorea 김성수 대표 이하 전임직원은 우수한 품질을 가지고 있는 아베오콘텍트렌즈를 통해 눈 보호 및 건강향상에 이바지 하고 있다. 블루아프리카의 마케팅,기획,영업을 통한 이미지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. 앞으로 온라인 B2B유통채널 아이러브옵트 판매자센터 안경원 시스템을 통해 안경원의 수익구조 개선에 기여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.



 

 

 


또한, 김성수 대표 이하 전임직원은 고객에게 신뢰받는 유통문화를 만들고, 안경점과도 상생하는 유통판매정책을 정착시키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"고 말했다.

 

 

 

 

 




 

 

또한 B2B아이러브옵트 및 블루아프리카 김태영 대표는 패밀리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아베오 콘텍들렌즈를 취급 판매하는 패밀리샵 안경원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. 앞으로 전문가로써의 안경사의 위상과 자부심을 높일 수 있는 상생하는 유통판매정책을 정착시키는 회사가 되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.


또한 AVEO브랜드 가치에 걸맞는 제품을 까다롭고 세심하게 선별 후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는 브랜드 마케팅를 추진할 계획이다.

 


 


아이러브옵트는 패밀리샵을 통해 아베오 프로젝트를 단계적 목표를 두고, 전국 10,000여개 안경원 중 3단계 목표인 1,000여개 안경원의 취급판매를 원하는 안경원의 신청지원을 받고 있다.


패밀리샵으로 선정된 안경원은 AVEOLENS.CO.KR “아베오 패밀리 안경원” 홈페이를 통해 안경원 홍보 및 공급계약을 시작할 예정이며, 비즈니스 파트너인 안경원을 엄선하여 선정된 “아베오 패밀리샵”을 통해서 최상의 아베오 콘텍트렌즈 경험과 아이러브옵트 인센티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..



왜 아베오를 선택해야 하는가!

 http://iloveopt.co.kr/board/view.php?&bdId=NOTIC2&sno=11


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
 

비밀번호 인증

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닫기
기기광고
홈택스
렌즈관리용액
메인 중간 배너3
스크롤 우측 배너
홈택스

TODAY VIEW

TODAY VIEW

0/2
상단으로 이동
카트탭열기
닫기